일하느라 바빠서
초장부터 계획세우길
선발대 고생해서 깨면 공략참고해서
쓱빡하려고 했음

2주차때 숙제 다 빼고
공략영상 대충 설렁보고
첫판부터 무조건 파도이후 or 2신호 이후방 다녔음

다같이 타이틀 없는데 알게뭐야
내가 실수해서 터져도 들키기 전에
엄근진모드: 집중합시다 / 화이팅!
이렇게 선빵쳤음


첨부터 초행 트라이팟 부비기엔 시간이 ㅈㄴ 아까웠음
물론 나때문에 개많이 터지기도함 ㅋㄷ
공팟에선 나름 거근딜러라 팟구하긴 수월했음

결과적으로 이렇게 시간단축 많이 했음


이게 공팟이 헬인 이유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