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9:41
조회: 521
추천: 0
무스펠 나만 이랬나? 시간단축일하느라 바빠서 초장부터 계획세우길 선발대 고생해서 깨면 공략참고해서 쓱빡하려고 했음 2주차때 숙제 다 빼고 공략영상 대충 설렁보고 첫판부터 무조건 파도이후 or 2신호 이후방 다녔음 다같이 타이틀 없는데 알게뭐야 내가 실수해서 터져도 들키기 전에 엄근진모드: 집중합시다 / 화이팅! 이렇게 선빵쳤음 첨부터 초행 트라이팟 부비기엔 시간이 ㅈㄴ 아까웠음 물론 나때문에 개많이 터지기도함 ㅋㄷ 공팟에선 나름 거근딜러라 팟구하긴 수월했음 결과적으로 이렇게 시간단축 많이 했음 이게 공팟이 헬인 이유인가? ![]()
EXP
232,898
(91%)
/ 235,001
|

개빡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