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치유 상향을 확신 한다 라는 글을 작성 했고 

산토도밍고가 나타나서 그럴 일 없다고 말 하길래

30만원 내기를 하자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300만원 내기를 하자고 하는 게 아니겠어요?

저는 내기에서 지면 진짜 30만원 입금할 생각으로 내기 하자고 한 건데

300만원 내기를 하자니 너무 현실성이 없지 않습니까?

아래는 이미지 입니다.

  

어제 30만원 내기 내용 얘기하는 도중에 본인이 답글을 이탈

그리고 오늘은 저 보고 도망 갔다고 하는데

300만원 내기가 아니라서 안 하고 싶으신 건가요? ㅎㅎㅎ

본인 평소에 말 하고 다니는 것처럼 예상에 자신 있으시면 30만원 빵 하셔도 꽁돈 아닙니까?

저는 딱 그 마인드인데 ㅎㅎㅎ

기다리겠습니다 산토밍고님 댓글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