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9:43
조회: 934
추천: 4
안녕하세요 산토도밍고님과 30만원 내기를 하고 싶습니다!어제 치유 상향을 확신 한다 라는 글을 작성 했고
산토도밍고가 나타나서 그럴 일 없다고 말 하길래 30만원 내기를 하자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300만원 내기를 하자고 하는 게 아니겠어요? 저는 내기에서 지면 진짜 30만원 입금할 생각으로 내기 하자고 한 건데 300만원 내기를 하자니 너무 현실성이 없지 않습니까? 아래는 이미지 입니다. ![]() 어제 30만원 내기 내용 얘기하는 도중에 본인이 답글을 이탈 그리고 오늘은 저 보고 도망 갔다고 하는데 300만원 내기가 아니라서 안 하고 싶으신 건가요? ㅎㅎㅎ 본인 평소에 말 하고 다니는 것처럼 예상에 자신 있으시면 30만원 빵 하셔도 꽁돈 아닙니까? 저는 딱 그 마인드인데 ㅎㅎㅎ 기다리겠습니다 산토밍고님 댓글 주세요 :)
EXP
242
(42%)
/ 301
|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