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9:33
조회: 162
추천: 0
장난이고 내 돈 나간거 부도낼때 돈나간거임그이전까지 발생된 부가세가 몇억이였는데
이 나라 좀 웃긴게 망해서 부도내는데 세금은 다 내래 돈이 없어서 망한건데 ㅋㅋ 그래서 달에 몇천씩 어케든 벌어서 분납으로 세금막은거임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