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이전까지 발생된 부가세가 몇억이였는데

이 나라 좀 웃긴게 망해서 부도내는데

세금은 다 내래 돈이 없어서 망한건데 ㅋㅋ

그래서 달에 몇천씩 어케든 벌어서 분납으로 세금막은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