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똥 설사 결정전 같은거라 뭐라 할수가 없는데 그럼에도 우열을 가리자면 격아가 더 구림

둠땅 개좆같던거 OK

근데 3시즌 들어선 블자도 백기 올리고 니네 원하는거 다 반영해줄게 모드 들어섬

신지역 바로 날탈 가능
촉매 도입
노가다 요소 대폭 감축

이후 용군단부터 현대 와우의 기틀이 될 토대를 둠땅 3시즌때 잘 다져놓음

물론 이거 하나 갖고 재평가하잔 소리는 아니고 그나마 좋았던 점을 얘기하는거임

헌데 격아는 확팩 시작부터 끝까지 개발진 기싸움으로 일관함

군단 전설 먹는거 좆같다>유사품 아제심장
쐐기 어픽스 왜 이러냐>역대급 개좆 감염, 왜 만듬 수확
노가다 컨텐츠 싫다>개뺑이 군도, 하다가 자는 격전지

등등

이러고서 3시즌 나즈자타 해저템 밸런스 못 잡아서 온 아제로스인을 진주 캐는 노예로 만들고
4시즌은 와우 20년 역사상 가장 밸붕이었던 타락으로 정점을 찍음

거기다 확팩 핵심이었던 정수는 끝물 가서야 계정 공유로 풀어줘서 부캐 하나 키우기도 태산이었음

둠땅도 이 못지않게 막장이었지만 적어도 마지막에 체면치레는 했음

격아는 그냥 조트 오브 조트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