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가 치유 욕쓰는 애들말고

진짜

매일같이 욕하고있는 애들 있잖아 ㅋㅋㅋㅋㅋ


인겜에서 치유 욕하고싶어서 어떻게 참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이... 쌀치새끼야!! 니가 잘못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