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허브로 마매세팅할때
동작키누르고 키 세팅할때요
화살표 위로 가는거랑 아래로 가는거 있던데
유튜브 보니까 화살표 위로가는건 지우고 아래로 가는걸로 하던데요
화살표 위로가는거랑 아래로 가는거랑 무슨 차이인지 좀 알려주실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