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8:51
조회: 142
추천: 0
지허브 마매세팅할때 질문점할게영지허브로 마매세팅할때
동작키누르고 키 세팅할때요 화살표 위로 가는거랑 아래로 가는거 있던데 유튜브 보니까 화살표 위로가는건 지우고 아래로 가는걸로 하던데요 화살표 위로가는거랑 아래로 가는거랑 무슨 차이인지 좀 알려주실수 있나요?
EXP
4,148
(37%)
/ 4,401
|
jaehu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