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남준이가 알아서 피흡조절했을텐데

괜히 멍청한 치유련들이 피흡삭제 해야되네 어쩌네

설레발 치는바람에

딜러애들한테도 머리채잡히기 시작함 ㅋㅋㅋㅋㅋㅋ

특히 마도 애들이 치유극혐 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