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9:30
조회: 329
추천: 1
피흡얘기는 꺼내면 안되는거였음그냥 남준이가 알아서 피흡조절했을텐데
괜히 멍청한 치유련들이 피흡삭제 해야되네 어쩌네 설레발 치는바람에 딜러애들한테도 머리채잡히기 시작함 ㅋㅋㅋㅋㅋㅋ 특히 마도 애들이 치유극혐 하는중
EXP
21,057
(42%)
/ 22,201
인벤러
|
산토도밍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