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9:36
조회: 153
추천: 0
야 나 마도성인데 피흡삭제 찬성한다[최소 내부쿨1초 도입]빼고다닌지 한참됐다 그냥 삭제하자
다른애들 휘리릭 하고 피차는거보면 상대적 박탈감 느낀다 최소 내부쿨1초 도입이 시급하다
EXP
287,469
(9%)
/ 310,001
|
M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