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치짱깨는 호법이 힐삭제해도된다니까
너네 애초에 아1때부터 힐있으면서 보조힐러 부정하지말라고 하고
어떤 치페미는 힐은 치유 고유특성이니 호법 힐삭제하라고 그러고 지들끼리도 짱깨특성이라그런가 의견조율이 안되노ㅋㅋㅋㅋㅋ

몇일동안 게시판 댓글보니까 치페미들 지들끼리도 다 다르니 어느장단에 놀아줘야할지 모르겠네ㅋㅋㅋㅋㅋㅋ

하기야 그러니까 지들끼리도 치유 힐을 버프해야한다 딜을 버프해야한다 풍뺏어야한다 피흡삭제해야한다 의견도 다 다르지ㅋㅋㅋㅋㅋㅋㅋ 하나만 좀 정해서 징징거려줘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