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8:41
조회: 176
추천: 0
치짱깨들은 너네끼리 의견통합이나 제대로 쳐해주세요어떤 치짱깨는 호법이 힐삭제해도된다니까
너네 애초에 아1때부터 힐있으면서 보조힐러 부정하지말라고 하고 어떤 치페미는 힐은 치유 고유특성이니 호법 힐삭제하라고 그러고 지들끼리도 짱깨특성이라그런가 의견조율이 안되노ㅋㅋㅋㅋㅋ 몇일동안 게시판 댓글보니까 치페미들 지들끼리도 다 다르니 어느장단에 놀아줘야할지 모르겠네ㅋㅋㅋㅋㅋㅋ 하기야 그러니까 지들끼리도 치유 힐을 버프해야한다 딜을 버프해야한다 풍뺏어야한다 피흡삭제해야한다 의견도 다 다르지ㅋㅋㅋㅋㅋㅋㅋ 하나만 좀 정해서 징징거려줘ㄷㄷㄷ
EXP
251,269
(65%)
/ 260,001
|
완전개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