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기가 나오므로인해 모든 아이템 밸런스는 십망했고

응기를쳐입고 어비스에와서 왕노릇하거나

어비스 훈장을 응기룡입은 특정클래스가 쓸어담는 이런 구조는

그냥 응기가 존재하면서 만들어짐

애초에 시즌1 시작할때부터 있던 응기가

6~7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지금은 창멸룡이나왔지만)

아직도 0티어 최고급 아이템이라는게 얼탱이가 없을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