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Rpg를 해봤지만

이렇게 날조 선동 비방 갈드컵  키우지도 않는
타직업 게시판와서 하루종일 상주하며 조롱 욕설 비방
이딴게 게임 정보 싸이트인 인벤임 ??? 정신병 소굴아님 ??

다른 게임들 인벤통해서 정보 얻어 갔었는데

유독 아이온2는 이딴 쓰레기 글들만 넘쳐나서

볼것도없고 눈살만 찌푸려지는 글 한뭉탱이임

10추 글 가서 봐봐 얼마나 혐오스러운지

여기 인벤에서 혐오하는 dc갤이 10배는 클린함 ㅋㅋ

거기도 이젠 갈드컵 글들은 싹 잡는거 같은데

인벤도좀 관리좀 해라 어떤한 혐오 싸이트보다

더 역겨운곳이 여기 아이온2 인벤이다 관리자 색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