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에서 이제 밸런스놀이를 하지말래

할거면 일로 가라했음 주딱이 직접말함 ㅇㅇ

그래서 온건데 어쩔거임

불만있으면 아이온2 갤러리 주딱(넷카마) 한테 가서

문의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