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650k도 못 찍은 쌀먹들은 챕터원 원정 초월 쳐다도 못 보게끔 컷 내와라
버는 키나 죄다 갔다 팔고 인던에서 줍어 입은 쌀먹템으로 
시즌 엔컨 성역 다해버리니 아직도 파쌀치 파쌀호 타령이 나오지

원래 쌀먹들이 그냥 엔컨을 갈 생각을 못하는게 정상이고
스펙 딸리면 스펙을 올리고 가는거지 여긴 무슨 시발 죄다 완화야
이러니 맨날 정상적인 유저들이 쌀먹들이랑 싸우고 있지

여기 인벤엔 쌀 먹었으니까 다들 제 말에 동의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