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한번씩 돌아가면서 병신 만들면 안돼냐?

특정 클래스들 몇개월씩 병 신 만들지말고

공평하게

돌아가며

어?


이번달은 

탱라인 수호

딜라인 궁성 살성

폿라인 치유


다음달은

탱라인 검성

딜라인 마도 정령

폿라인 호법



이런식으로 돌아가면서 병신 만들자 남준아
너무 한새끼만 병신 만들지말고

다들 공평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