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타직업중에 나만큼 치유 입장을 대변해준사람 있음?

그럼 호법이랑만 싸워야지 왜 딜러가 가진걸 빼앗으려듬?

본인 전마협 소속이자 살성오밸특별대책위원회의 수장

원딜연합을 이끌고있는 총사령관으로써

이 사태를 절대 좌시할수가 없음


치유성들은 피흡삭제주장 전면 철회하고 사과문 쓰시길 바람

아니면 오늘 하루종일 치유성 특집으로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