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5:55
조회: 203
추천: 0
치유입니다오픈부터 재밋게. 해오고. 있는데
솔직히 버프고 타클 너프. 이런건 신경안쓰고 단지. 탱자리에 수호나 검성 솔직히 잘 가리진않죠 딜자리. 살궁마정 그때 그때 벨패에 따라다르지만 누가가나 큰차이가없으니 투력맞으면 왠만하면. 갑니다 남은 서폿 자린 원정초월방 조금먀보시면 알겟지만 호법 폿 구함이넌곳은 많은데 치유구함 은 겨의없죠 그냥 치유랑 호법이 누굴데리고 가도 비슷한 효율이 나오게 해달라는것 뿐인데 그럼 호법구하니 치유구하니 안가리고 폿구할건데 그걸 맞춰주는거 엔씨는힘든가봐요
EXP
284
(84%)
/ 301
|
박미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