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7:32
조회: 156
추천: 0
이력서 넣을 때 필수조건 안맞으면 걍 안넣는게 좋다.혹시 모른다고 넣어 보는 애들 많은데,
한번 이력서 받으면 천통씩 들어온다. 그래서 애초에 인사에서 엑셀 자료로 넘겨준다. 여기 엑셀에 필수 조건 안맞으면 삭제는 안하지만 빨간 줄 그어서 준다. 빨간 줄 아닌 애가 300명인데, 구지 빨간 줄까지 기회 안간다. 반대로 경력은 좀 부족해도 넣어도 된다. 그 수준의 경력에서는 할 줄 알거 같으니까 대략적 기준을 적었을 뿐, 이력서 보고 가르쳐볼만 하다거나, 할 수 있을거 같으면 경력은 부족해도 면접은 일단 보고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