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모른다고 넣어 보는 애들 많은데,

한번 이력서 받으면 천통씩 들어온다.

그래서 애초에 인사에서 엑셀 자료로 넘겨준다.

여기 엑셀에 필수 조건 안맞으면 삭제는 안하지만 빨간 줄 그어서 준다.

빨간 줄 아닌 애가 300명인데, 구지 빨간 줄까지 기회 안간다.

반대로 경력은 좀 부족해도 넣어도 된다.

그 수준의 경력에서는 할 줄 알거 같으니까 대략적 기준을 적었을 뿐, 이력서 보고 가르쳐볼만 하다거나, 할 수 있을거 같으면 경력은 부족해도 면접은 일단 보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