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은 계속 쓰레기로 남아주면 안되겠냐

아니 나도 벌레들이랑 게임하기 싫은데

니들이 직변으로 넘어와서 정상인인척하면 내가 어떻게 거르냐는거임

그냥 치유성 딱지 붙이고 평생 살아

과거세탁 결사반대

치유성 90%가 쌀먹 100%가 무임승차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