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7:36
조회: 190
추천: 0
이 시벌것들 또 심야시간에 공지 찍 싸고 도망가겠네그렇게 하는건 이번에 나올 패치 내용이 엔씨가 욕 개같이 쳐먹을 내용이란 뜻임.
없데이트거나, 천지개벽이거나, ![]() 3환 군왕 만들었는데 그래서 이제 뭐함? 당연 룩딸하러 아이온2 가야제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