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흡이고 뭐고 치유 직변권 한장씩 주고 치유캐릭 삭제하자ㅋ
피흡으로 다되서 치유필요없다며? 치유삭제 ㄱ 너 하나때문에 나머지 전체를 손볼순 없자나? 
그리고 너네 논리면 너네 개이득임 쓰레기 캐릭이라며 벗어날수있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