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8:07
조회: 206
추천: 0
어려움 지배유저의 노말 부캐 후기1. 대체적으로 딜러들이 딜을 못한다(뭐 아니까 노말 가는거겠지만)
2. 특히나 탱라인 서폿 라인은 내야하는 딜의 1/2이 기본이다(그런데도 깬다 ㄷㄷ) 3. 1,2번의 문제로 스펙은 넘처나지만 광폭을 보기 일수다 4. 어려움보다 노말이 더 숙코가 많다(한줄신호는 도대체 왜케 터지는거냐?) 5. 가장 소름끼치는건데 1줄 신호조차 못하면서 어케어케 깨기만하면 자기가 잘하는줄알고 꺼드럭 대는 사람들이 꾀나 많다 6. 한마디로 노말은 우매봉의 집합소였다 P.S 가장 어이없던게 신호등에서 잘못된 색 들어가서 누군가 죽으면 구슬 잘못 넣은 사람 한테 뭐라하는게 아니라 죽은사람한테 왜 피관리 안하냐고 뭐라하더라 흠...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