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7:15
조회: 207
추천: 0
근데 진짜 얘들 해결책 방안 없나보구나...딱 꼬라지 보니 얘들 수요일 패치때 공지 찍 싸고 도망갈거 같음
![]() 3환 군왕 만들었는데 그래서 이제 뭐함? 당연 룩딸하러 아이온2 가야제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