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350K
누구는 수호인데 15만dps 나오고
누구는 궁성으로 6만dps나오는 병신같은 게임
부캐라고 기본 세팅조차 안할거면 350K찍을때까지 키나는 왜 씀?
그리고 왜 이게임은 트라이방 아니면 확클방, 빡숙방밖에없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