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 호법 => 부캐가 더잘함 본캐지배인애들 개빡숙임

근데 450받을바에 550치유받아야징! 하고 받으면 숙련 ㅈㄴ안된 숙코깔개호법치유임. 근데 또 450받으면 가끔 앞뒤 산모산에서 피없어서 터짐 장비구려서 또는 광폭봄

호법 깔개련들은 날개피기도전에 풍쓰고 치유끼리 대징 파목도 나눠서안들고
신호등할때 힐안하고 호법으로 신호등 한줄하면서 쳐뒤지고

ㄹㅇ 이것만큼 헬이없음.

노디코 전구갈이 2신호 3트쫑이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