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7:24
조회: 219
추천: 0
내가 겪은 치유들일단 난 치유 상향 찬성파임
근데 치유가 유독 역한 애들이 좀 있는것도 사실임 레기온 톡방도 여러곳 돌아다니고 성역3보내는 캐릭이 검성 살성 마도 호법 4캐릭이다보니 여기저기 인간 군상을 좀 많이 겪어봤는데 일단 여치유 비율은 6~70퍼 정도됨 오히려 이 쪽은 컨트롤이 약간 문제가 되는 경우는 있어도 그닥 트러블을 일으키는 사람이 없음 게다가 항상 짝꿍들이 있어서 원정 초월 성역을 같이 다니는 고정들이 있음 치유의 20퍼 정도는 커플 또는 유부남 치유임 이 사람들은 80퍼 확률로 힐도 맛깔나게 잘 넣고 딜도 잘 넣음 부부 또는 커플이 같이 시작한 경우가 많아서 그런지 본인이 업어키운다는 마인드로 치유를 고른 경우가 많은거 같음 당연히 항상 짝꿍이 있음 문제의 나머지 10~15퍼 치유인데 90퍼가 인성부터가 개 쓰레기 자식들임 기본적으로 쌀먹 마인드가 장착되어있고 본인은 문제가 없고 항상 남한테서 문제를 찾음 애초에 얹혀갈 생각밖에 없고 캐릭 연구를 할 생각도 없는 애들이라 딜싸이클도 엉망진창이고 아르카나 세팅도 대충한 경우가 많음 트러블이 발생했던 공대에는 항상 이 쪽에 속한 치유가 있더라
EXP
45,126
(4%)
/ 48,001
|
욕망의시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