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7:17
조회: 245
추천: 0
여치유 남치유 경험담여치유 - 일단 목소리는 이쁨. 재밌음. 힐 케어 좋은데, 본인이 잘 죽음, 분위기 화기애애 함. 소부는 센스로 넣는 여치유 많음 남치유 - 목소리부터 개 도태한남 찐따느낌 ㅈㄴ남. 미터기 키고 본인보다 딜 못넣는 딜러 사람취급 안함 치유인데 딜 쳐넣을려고 마매킴 본인은 안죽는데 딜욕심때문에 딜러들이 죽어남. + 소부는 당연히 안넣음. 내가왜?! 마인드 물론 디코 경험담임 ㅇㅇ
EXP
5,576
(94%)
/ 5,601
|
아이우에옹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