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치유 - 일단 목소리는 이쁨. 재밌음. 힐 케어 좋은데, 본인이 잘 죽음, 분위기 화기애애 함.
            소부는 센스로 넣는 여치유 많음


남치유 - 목소리부터 개 도태한남 찐따느낌 ㅈㄴ남. 
             미터기 키고 본인보다 딜 못넣는 딜러 사람취급 안함
             치유인데 딜 쳐넣을려고 마매킴
             본인은 안죽는데 딜욕심때문에 딜러들이 죽어남. + 소부는 당연히 안넣음. 내가왜?! 마인드



물론 디코 경험담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