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5:47
조회: 253
추천: 1
치유는 오버힐 = 버프가 되도록 고쳐줘야함걍 억지로 호법 경쟁용 버프 디버프 준건 삭제하고 파티원에게 최대체력 이상 힐을 넣으면
그 수치에 따라 공증/피증/공속을 주던 그만큼 보스한테 딜이들어가든 메커니즘 자체를 바꾸고, 성장에 따라 딜량대신 힐량을 늘릴 방법을 대폭 제공해야됌 그래야 진짜 치유성답게 플레이하면서 호법이랑 기싸움도 안해도 되고 아이덴티티도 챙길수있다고 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