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툴이 안맞아서 데이터가 없다고?
니들이 알아서 남툴 환산 시키고 그거 기반으로 통계 냈으면 뭐라도 건들수 있었을거 아님?

그럼 진짜 이새끼들 그럼 지금까진 대체 뭘 했던건데
개 밥버러지련들  ㅋㅋ

밸런스 담당자 씨발년아
나가 뒤져 그냥

한주 또 숙제 빼면서 스트레스 존나 받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