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0:20
조회: 1,487
추천: 13
뭔 ^1발 데이터를 축적을 해 그럼 지금까지 뭐함 이새끼들?![]() 니들이 알아서 남툴 환산 시키고 그거 기반으로 통계 냈으면 뭐라도 건들수 있었을거 아님? 그럼 진짜 이새끼들 그럼 지금까진 대체 뭘 했던건데 개 밥버러지련들 ㅋㅋ 밸런스 담당자 씨발년아 나가 뒤져 그냥 한주 또 숙제 빼면서 스트레스 존나 받겠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