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0:18
조회: 707
추천: 7
산토밍고님 그러니까 내기 받으시지 그랬어요 :)애초에 30 내기 하자니까 300 내기 하자고 정신 승리 박고 도망 다니시다가 밸패 일주일 밀렸다고 신 나서 산책 나온 강아지처럼 글 도배하는 게 보기 안타깝기 그지 없습니다. 이 전제에 상당히 자신 있어하시는 것 같은데 밸패 밀린 김에 다음 주에 상향 있는지 없는지 내기 하시면 되는 거 아닌가요?? 피하지 마시고 인벤 완장이나 아이온 스트리머나 중계 통해서 입금 하고 결과에 따라 승부 보시는 거 어떠세요?
EXP
242
(42%)
/ 301
|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