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7월까지 매주 밸패 하겠습니다 이지랄 해놓고는
남툴 패치 뒤로 미루다가 뒤늦게  하고 밸패를 한주 유기때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새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