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나랑 3조내기 ㄱ? ㅋㅋㅋㅋㅋ

그냥 현실성있게 이정도면 잃은셈쳐도된다 하는정도로해라 30이라고 하는게 더 현실성있구만 300언급하면서

정신승리하노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