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0:09
조회: 191
추천: 0
걍 30만원내기하면되지 뭘 300으로 자꾸우기냐그럼 나랑 3조내기 ㄱ? ㅋㅋㅋㅋㅋ
그냥 현실성있게 이정도면 잃은셈쳐도된다 하는정도로해라 30이라고 하는게 더 현실성있구만 300언급하면서 정신승리하노 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