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0:08
조회: 2,410
추천: 8
7월1일로 밸패 미룬 거 이거때문인듯?암만봐도 지금하면 일주일동안 개쌍욕 쳐먹을거 뻔히 느껴서
7월1일 대규모패치 해서 사람들 혼란스러울때 꼽사리로 밸패 집어 넣어서 일단 할 일 많아서 할 일 해야되니 욕할 에너지 분산시키려고 수쓰는거 딱느껴지는듯 ㅋㅋㅋㅋㅋㅋ 7월1일에 하면 사람들 렙업하고 신규컨텐츠 하느라 정신없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보인다 증말 속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EXP
11,809
(51%)
/ 12,201
|
폴리라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