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수호, 검성 탱,딜탱에 맞게 밸런스 적절하고
그나마 시너지 너프 가능성이 있는데
그럼 굳이 안기다려질테고

궁성은 많이 올라왔잖아
궁성, 정령 클래스 메타 거의 비슷한거 보면 궁성, 정령을 올릴께 아니라 살성, 마도를 내려야하지 않을까?

마도 클래스 메타 엄청 높아졌던데
만족할정도 아님?

살성 2차 너프 안당하면 다행이라 밸패가 기다려지진 않을테고

호법도 자게에 시너지 너프하라 난리인데, 굳이 밸패가 기다려질까?

치유가 밸패 기다리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