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6:14
조회: 426
추천: 2
요즘 씨바 회랑 어려움에 200k 들 지능이 존나 좋아졌네막보방인걸로 유도하지만 정작 1넴도 안잡은 방임 고랩들 미끼 물어 막보방인줄 알고 들어가자마자 1넴을 둘이서 공격함 고랩 탈출 못함 (보스와의 전투중이라) 결국 1넴을 둘이서 케어하느라 안죽으니까 참다못한 고랩 1넴 잡고 탈출함 2넴도 마찬가지로 대기타다가 고렙 난입으로 들어오면 냅다 보스쳐서 탈출 못하게함 고렙 2넴까지 잡고 탈출함 혹은 남아서 3넴까지 함 3넴 고렙 둘이 해줘 마인드 최소 기여도 넣고 픽하면 뒤지니까 일어나질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파리지옥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 드가면 못나온다잉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