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가 검은사막으로 클래스 여기보다 훨 많은 캐릭터 가짓수 진짜 클래스 한두개씩 깔짝 깔짝 스킬 계수 상향했다 다시 너프했다 반복하면서 라방 없이 잠슈타며 1년+ 을 시간 끌었음.


엔씨 이새끼들도 그거 곧 시작하는듯하다 ㅋㅋㅋㅋ


참고로 검은사막은 전이 시스템 있어서 본캐 장비 강화도 그대로 부캐 하나는 복사해서 밸런스 출렁여도 유저들이 그냥 이리 저리 갈아타서 원성이 덜하긴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