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6:03
조회: 120
추천: 0
무능한 게임 운영 타사 선례 딱 따라가고있음.펄어비스가 검은사막으로 클래스 여기보다 훨 많은 캐릭터 가짓수 진짜 클래스 한두개씩 깔짝 깔짝 스킬 계수 상향했다 다시 너프했다 반복하면서 라방 없이 잠슈타며 1년+ 을 시간 끌었음.
엔씨 이새끼들도 그거 곧 시작하는듯하다 ㅋㅋㅋㅋ 참고로 검은사막은 전이 시스템 있어서 본캐 장비 강화도 그대로 부캐 하나는 복사해서 밸런스 출렁여도 유저들이 그냥 이리 저리 갈아타서 원성이 덜하긴 했음. ![]() 3환 군왕 만들었는데 그래서 이제 뭐함? 당연 룩딸하러 아이온2 가야제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