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5:55
조회: 283
추천: 0
전작 아이온1에서 호치가 안싸운 이유는 큰틀에선 하나다인던에서 자힐땡기면 자힐 어글이 상당해서 보스가 바로 치유 봄
힐어글 자체가 도발에 준하는 큰 어글이라 ㅈ밥 사제들이 자힐 땡김 그래서 중저티어 던전에선 잘치는 호법이 치유 피를 봐주고 보조적으로 힐업을 올려줌 치유에겐 없어선 안되는 힐러인 나를 캐어해줄 유일한 파티원인거임 근데 아2는 개 ㅂㅅ같은 어그로 및 힐 시스템으로 힐 자체가 논타겟 광역이라 그딴게 없으니 알빠노임 아1처럼 나왔어봐 깐부 그이상의 깐부가 호치임
EXP
4,476
(19%)
/ 4,801
|
호키포키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