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6:11
조회: 1,200
추천: 7
7월1일 뉴비의 단계별 모습"어 만렙까지 튜토인데 좀 지루하다고?" "ㅇㅋㅇㅋ 원래 초반엔 좀 지루하지 인정 금방 끝내줄게"
>> "야 만렙 찍었고 이제 던전이랑 각종 내실 하면서 템 먹으라고? ㅇㅋㅇㅋ" >> "야 템 먹었는데 왜 이리 키나가 부족하냐??? 하.. 템도 안나오고 조율도 안나오고 완전 운빨 존망겜이네 이거?" >> "하... 야 나 PVP 해볼래" "??? 뭐라고? 안그래도 키나 부족해 뒤지겠는데 PVP장비는 따로 또 강화 해야한다고???" >> "야 그리고 이 겜은 던전 개지루한데 유격은 또 해야되서 드라마 보면서도 못하네 너가 지루하단 이유 찾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야 나 채집하고 싶은데 작업장 왜이리 많냐???" "거래소 갯수 나눠서 구매 왜 안돼????????" >> "아 개 ㅈ같은겜 그냥 드라마보면서 메이플이나 하고 말지 안해 ㅆ빨 간다 이딴 ㅈ같은겜 추천해주지마라 턱 다 돌려버리기전에" ========================================================================== 결론 : 관계 박살 내고 싶을 때 아이온2 추천 ㄱㄱ
EXP
543
(43%)
/ 601
|
그우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