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이번 밸패 패싱하자

뭘 하든 그냥 치유 욕먹을거같음 상황도 그렇고 외통수여

그냥 캐릭 리빌딩해야되는데 지금 당장 어렵다, 머리싸매서 타 클래스랑 안겹치는 아이덴티티를 성립하겠다 하고 사과하자

그러니깐 방송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