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7:43
조회: 111
추천: 0
예전부터 계속 말했는데치유가 살길이 타직업의 다른걸 뺐던 너프시키던
없애버리던 해야 하는 사실이존나 불편하다고 결국엔 누군가를 너프해야만 그나마 살길이 보인다는게 불편하고 존나 불쾌해서 개빡침 치유만 빡칠까? 해당되는 딜러진도 호법도 빡치겠지? 그니까 직변권 빨리줘
외변성의 성형은 계속 되어야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