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가 살길이 타직업의 다른걸 뺐던 너프시키던
없애버리던 해야 하는 사실이존나 불편하다고 
결국엔 누군가를 너프해야만 그나마 살길이 보인다는게
불편하고 존나 불쾌해서 개빡침
치유만 빡칠까? 해당되는 딜러진도 호법도 빡치겠지?
그니까 직변권 빨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