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머 분들 방 돌아 다니면서 내기 중계 해주실 수 있냐고 물어보는데

두분 정도 여쭤봤는데 7월 1일이 메인 컨텐츠 열리는 날이라서 바쁠 거라 중계 해주는 스트리머가 없을 거래 ㅠㅠ

뭐 다른 방법 없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