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제자리 멀뚱멀뚱서서 광역기 장판 난사하고 단체기믹하는거 싹다 줄이고

그냥 보스가 어글자한테 전력질주로 달려가면서 평타 난도질 하는 패턴이 주가 되게 하면 된다니깐?

그럼 원딜들 장판기에 객사할일 줄어들어서 좋아. 단체기믹 유격패턴 줄어들어서 좋아. 딜딸게임에서 탱커들이 진정한 탱커가 돼서 좋아. 그럼 탱커들 뒤지게 처맞는거 케어하는 치유성 좋아.

모두가 좋아질 수 있다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