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향을 외치면

힐러새끼가

타클 머리채잡네로 이어질수밖에 없는구조임

예를들어줘??

같은 서폿군인 호법한테 밀리는건 팩트임

700치유보단 600호법 을 선호하거든 아니라고?? 진지하게? 

개인딜은 치유가 쌜진모르나 나머지 3명딜을 올려주는 호법버프때문에 클타임이 후자가 훨씬빠름 

딜러가 딜이 높을수록 호법의 효율은 극대화됨 

나조차도 호법없으면 dps 떨어져서 돌기싫어짐  내스펙 650인데 500호법이라도 오면 델고감 

이건 호법도인정해야된다 

그럼 호법이랑 비슷한 수준으로 패치할수있는게

치유도 버프류 올려주면 호법 머리채잡는다 <<

그렇다고 딜올려주면  치밑딜나오는 애들이 개거품물어서 무슨치유가 딜이냐 <<

그럼 딜 1만들고 힐할수있는 구조를만들어달라<<

보스딜 올리거나 패턴을 괴랄하게 만들어주거나

피흡너프를해야하는데  이두개하면 치유씨발련들아 너네때문에 <<로 이어짐 

치유가 상향받는게 유저들에게 불쾌함으로 이어질수밖에없는 이구조가 ㅈ같으니까

치유삭제권을 달라고 외치는중이야  우리도유저인데 직변권을 달라는거지 

그리고 지금 nc이새끼들이 직변권 왜안내는줄알아??

수호 치유같은 서폿탱 계열들이 대부분 딜러로 갈거기떄문이지 

누가 돈써서 ㅈ같은 깔개 하러갈까  실제로 직변권외치는애들은 딜러 >>딜러로 가려고외치는건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