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5:57
조회: 530
추천: 0
엔씨 지금 상황![]() 가면갈수록 유저끼리 개거품물고 싸우면서 분위기 곱창나있고, 유저 수, 매출 지표도 바닥으로 쳐 기어내려가고 있고, 모두가 만족 시키는 황금밸런스 아이디어는 굳은 뇌로부터 나올 리가 없고, 이나이 쳐먹고 수백 수천명에게 욕 쳐먹긴 싫은데 밸패는 내야겠고, 뭘 가져와도 쌍욕 처먹게 생긴 상황에 공지나 방송은 하기 싫고, 서로 갈드컵 하던 유저들도 이제 하나둘씩 공지 없나, 방송 안하나 기웃거리고, 시간은 계속 흐르고 있고.... 딱 이상황일거임. ![]() 3환 군왕 만들었는데 그래서 이제 뭐함? 당연 룩딸하러 아이온2 가야제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