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갈수록 유저끼리 개거품물고 싸우면서 분위기 곱창나있고,
유저 수, 매출 지표도 바닥으로 쳐 기어내려가고 있고,

모두가 만족 시키는 황금밸런스 아이디어는 굳은 뇌로부터 나올 리가 없고,

이나이 쳐먹고 수백 수천명에게 욕 쳐먹긴 싫은데 밸패는 내야겠고, 뭘 가져와도 쌍욕 처먹게 생긴 상황에 공지나 방송은 하기 싫고, 서로 갈드컵 하던 유저들도 이제 하나둘씩 공지 없나, 방송 안하나 기웃거리고,

시간은 계속 흐르고 있고....


딱 이상황일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