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6:10
조회: 160
추천: 0
호법이고 본1부3만 하는데본1부3은 호치 둘다 잘 안 껴줌 본캐딜 부캐폿 이게 제일 좋음
오픈런 유저인데 난 호법성이 시너지딜러 인줄 알았어 직변권 줬으면 좋겠음 아무리 불패 질주 풍 좋다 25렙 기대된다 설레발 쳐도 별 기대없음 내가 딜러이고 호법한테 불패 질주 풍 받고 싶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