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은 시즌 2 막바지 천천마마 도입 이후 6월 20일까지 총 회랑 획득 개수

본인이 회랑도는거 말곤 어비스 관심없다는 사람 기준
아티핵 획득 개수가 차이가 큰 서버간에는 pve에도 유의미하게 차이가 나게 된다는거 알지요?
어포로 스티그마만 사는게 아니라 외형작이랑 심연마영석 쌀먹도 가능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