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6:06
조회: 155
추천: 1
치유 = 페미 = 정신병페미
구조적으로 대한민국 정책 부실로 피해보는 부분을 나라탓을 하지 않고 남자탓을 함 임산부 배려석,여성전용 주차 등 여자라서 4등시민과 다른 대우를 받기를 원하고 그게 정상인줄 암 치유 구조적으로 게임이 찐빠난걸 게임사 탓을 하지 않고 다른 유저 탓을 함 성역 두자리 고정, 원정초월은 1자리 고정이 안되니 무조건 1자리 고정해달라고 염병을 떰 정신병 대다수 유저가 니네 문제 있다고 지적하지만 개 joat급 자기객관화 실패로 어떻게 그 많은 정신병 유저가 결집해있는지 신기할 정도로 객관화가 안됨 치유는 벼슬이고 지들이 곧 파티의 중심이라는 거대한 착각속에 살고 있음 반박 안받는데 어차피 정병들 주욱 댓글 달거라 정병환자 서커스 즐길 예정
EXP
4,476
(19%)
/ 4,801
|
호키포키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