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5:55
조회: 423
추천: 1
무스펠돌다보면 느끼는점혐오 차오르는 치유랑 수호 밸런스가 4인팟기준 치유15퍼 수호20퍼가 정상인 밸런스인데 공팟평균은 치유는 10퍼도못찍고 수호는 치밑딜이 평균 이럴꺼면 타게임처럼 치유딜지분1~3퍼 수호 5~10퍼만큼 내려주셈 딜러들을 그만큼 올리던가 딜러들 허리휠꺼같음 내가못하는거라고? 공팟에서 클경칭호팟인데 수+치 합쳐서 20만dps뽑는파티 가보셈 씨이발 어떻게 칭호 딴건지 도저히 이해가안감
의외인건 검성 형들임 원정에서는 노답검성들 존나보이는데 무스펠에서만큼은 1인분 이상을 해줌 왠만한 딜러만큼 딜넣는거보고 놀라웠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