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3:58
조회: 170
추천: 0
내일 무스펠 어려움 8시 출발,같이갈사람있음?나같은사람 모이면 무조건 1시간안에 클한다<< 라는 형들 모여서 같이가자
조건은 600++, 착한형들 ,어느정도 실수 이해함 1시간안에만 1클씩하면된다는마인드탑재 인벤형들 다들잘하시는분 많으니 공팟에서 고통받지말고 여기서 모여서 출발해보자 갈사람들 댓글좀부탁드림 쪽지남길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