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4:51
조회: 159
추천: 2
치유 1자리 무조건 보장해주자남준아 생각이 있으면
상식이 있으면 생각 좀 해봐라 700k딜러가있는 성역방에 500k치유를 모셔가서 성역을 진행한다는거 자체가 모순아냐?? 이거는 너네가 게임운영을 진짜 잘못했다는걸 나타내는거야 이걸 해외유저들이 보고 무슨 생각할까?? 밸런스 ㅈ망겜이네 라고 생각하고 안하겠지?? 그냥 보스들이 떄리는거 엄청 아프게 만들어 그러면 자연스럽게 원정초월성역에서 전부다 치유는 꼭 필요하니까 치유무조건 1자리 보장되겠지?? 떄리는게 엄청아프면 예를들어 650은 한방을 버티지만 550k는 바로 죽게끔 만들어 그냥 투력설정으로 방어력별개로 설정시키면 되잖아 권장투력이 650k면 650k한방에 피가 2만까이게하고 600k면 3만 550k면4만 500k면 5만 이렇게 피달게해 그러면 자연스럽게 비슷한 투력끼리 인던도 돌고 아프니까 치유도 꼭 필요하고 딱 좋잖아 안그래?? 그러면 성역도 투력대로 갈거고 또 치유련들 지금도 랏치인데 어쩌고저쩌고하겠지만 어차피 성역 랏치사태는 투력높아져서 호법원힐될때쯤가거나 투호법으로 돌면 돼 방법은 찾을수있으니까 내말대로 해보자
EXP
6,460
(30%)
/ 6,601
|
한화아놔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