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6:27
조회: 380
추천: 3
직변권 찬성78프로(250표)>반대21프로(70표)![]() https://www.inven.co.kr/board/aion2/6388/224291 투표 남준이형 반대가 많다고 하는데 오프라인에 몇 명이나 왔는지 모르지만 맞아? 진짜?? 너무 압도적인데?? 직변권 쏠림 현상이 심할 것 같으면 중간에 해당 클래스락 걸어서 막고 부족한 클래스 열고 방법은 형들이 잘 찾으면 될 것 같은데
|

